울산대학교 | 건설환경공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SNS Share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3학년도 1학기 건설환경공학부 수강정정 안내
작성자 곽** 작성일 2023-02-21 조회수 954

2023학년도 1학기 건설환경공학부 수강정정 안내

 

 

수강정정 전 아래의 공지를 읽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수강정정 공지를 꼼꼼하게 읽기 바랍니다.

 

수강정정 기간

2023.3.6.() 10:00 ~ 2023.3.8.() 22:00 (3일간)

학과 사무실 운영 시간 (9:00~18:00, 12:00~13:00 점심시간)

 

2. 수강정정 신청 방법 ()

2023학년도 1학기 수강정정 신청은 아래의 과목을 제외한 모든 과목을 강의실 여석에 맞춰 수강정정기간에 열어둘 예정입니다.

 

따라서, 아래의 과목을 제외한 과목은 교수님의 승인 없이 수강정정기간에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수강정정기간에 마감이 된 분반은 강의실 여석 마감으로 증원이 어렵습니다.

 

아래의 과목 수강정정 방법을 작성해 두었으니 학부생들은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교양 필수 과목 (과목명-분반)

영어커뮤니케이션 - 1학년 교과목

의사소통과기초글쓰기 - 1학년 교과목

의사소통과심화글쓰기 - 2학년 교과목

 

위의 과목은 학부에서 여석을 열어드릴 수 없는 과목입니다. 해당 과목 수강은 교양대학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기초 필수 과목 (과목명-분반)

일반물리실험I - 1학년 교과목

일반화학실험I- 1학년 교과목

 

위의 과목은 학부에서 여석을 열어드릴 수 없는 과목입니다. 해당 과목 수강은 물리학과, 화학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기초 필수 과목 (과목명-분반)

일반화학I - 1학년 교과목

일반물리학I - 1학년 교과목

미적분학I - 1학년 교과목

 

- 위의 과목 재수강 및 타 학년 최초수강의 경우 해당 과목 담당 교수님의 승인이 필요한 과목입니다.

 

- 교수님의 승인을 받은 메일을 캡처 후 2023-1학기 건설환경공학부 수강정정 신청서와 함께 학부 조교의 메일로 양식에 맞춰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교수님의 승인, 메일 주소가 캡처에 없을 경우 수강정정 순위가 밀리거나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4) 기초 필수 과목 (과목명-분반)

프로그래밍언어- 1학년 교과목

공업수학I- 2학년 교과목

 

위의 과목은 기초 필수 과목으로 타 학부 수강을 제한하기 위하여 수강정정기간에 자리를 열어 두지 않습니다.

 

따라서 위의 과목을 재수강 및 타 학년 최초수강을 원하는 학부생들은 교수님의 승인 없이 수강정정 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 양식에 맞춰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5) 전공 과목 (과목명-분반)

건설환경공학개론 - 1학년 교과목

 

위의 교과목은 D,F 받은 학부생 제외 재수강생 및 타 학년 최초수강생을 받지 않습니다. 해당 과목 수강을 희망하는 학부생들은 교수님의 승인 없이 수강정정 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 양식에 맞춰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전공 과목 (과목명-분반)

캡스톤디자인(기초설계I)(모든 분반) - 3학년 과목

캡스톤디자인(심화설계)(모든 분반) - 4학년 과목

 

위의 교과목은 타 분반이 마감되지 않았을 경우 마감된 분반의 증원이 어렵습니다. 신청이 가능한 분반으로 수강신청 바랍니다.

 

1학년 교과목은 신입생들의 수강신청(2023.2.28.)이 끝난 후 남은 여석에 한해 수강정정을 받고 있으니 학부생들은 필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수강정정 메일 양식

제목 : 2023-1학기 수강정정/학과/학번/이름

내용 : 2023-1학기 수강정정/학과/학번/이름수강정정 신청서 제출

 

첨부파일 : 2023-1학기 건설환경공학부 수강정정 신청서, 교수님의 승인 또는 사인, 답문 메일, 메일 주소가 보이는 캡처(이메일 이외의 것, 문자나 통화는 인정하지 않음)

 

2023-1학기 건설환경공학부 수강정정 신청서는 공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정정 메일은 2023.3.2.부터 선착순으로 받으며, 2022.3.6.부터 차례대로 승인됨을 알려드립니다. , 강의실 여석이 없을 경우 수강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수강정정 진행 방법

수강정정기간 동안 학부 사무실에서 학생과 강의실 여석을 파악하여 학생들에게 순차적으로 전화를 할 예정입니다. 전화는 36()부터 진행합니다. 불편하고 번거롭더라도 원활한 수강신청을 위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화로 수강정정을 진행하기 때문에 UWINS에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필히 등록해 놓으셔야 합니다. 학생의 번호가 잘못되었거나, 학생이 전화를 받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학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수강정정 우선순위

수강정정의 우선순위는 학부 사무실 메일에 도착한 순서대로 우선순위를 부여합니다.

 

6. 수강후보등록 과목 처리

수강후보등록 과목 처리는 221일 모두 처리 완료하였습니다. 학부생들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수강정정 관련 유의사항

1) 교수님 메일은 학부 홈페이지와 강의계획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일이 기재 되어있지 않은 교수님은 학과 사무실로 연락)

2) 교수님께 허락을 받고 메일을 보내더라도 학생 본인이 선착순에 들지 못하거나, 강의실의 여석이 없을 경우 수강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통화가 된 당시에 수강신청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4) 자신의 차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른 학생의 수강정정을 위하여 열어둔 자리에 임의로 수강신청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5) 학부에서 순차적으로 전화를 드리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한 학생에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전화를 받지 않으시면 다음 순서로 넘어갈 수 있는 점 꼭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위 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공지를 미확인으로 일어나는 불이익은 학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모두 학생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수강정정과 관련해 추가적인 공지가 있을 수 있으니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를 읽고 문의사항이 있는 학부생은 학부사무실로 연락을 바랍니다.

052-259-2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