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건설환경공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학생활동
동아리

동아리

폴맨 (POLEMAN)
홈페이지 바로가기

1992년 백호라는 호칭아래 축구를 좋아하는 학우들이 동아리를 처음 창시 하였으며 2년 후인1994년부터 Pole-Man으로 동아리 명칭을 변경하여 지금껏 유지되고 있습니다. 매주 대운동장에 모여 축구를 통해 선후배간의 친목을 다지고, 학부행사에도 솔선수범하며 궂은 일 을 하고 있습니다. 매학기 교내 축구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고, 이는 학교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있습니다. 축구에 대한 열정과 관심만 있으면 누구나 폴맨의 일원이 될 수 있습니다. 대운동장 푸른 잔디밭에 폴맨의 상징인 빨간 유니폼을 입고 뛰고 싶다면 누구나 환영입니다. 함께 땀 흘리며 열정을 쏟아 폴맨의 명성과 전통을 이어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동아리 활동 사진


파이오니아 (PIONEER)
홈페이지 바로가기
Pioneer란 개척자라는 뜻으로 “현재의 모습에 만족하지 않고 부단히 노력하며, 늘 도전의 자세를 간직하자"라는 의미를 가지고 1995년, 컴퓨터에 관심이 많았던 3명의 선배들을 주축으로 창단된 학부 동아리입니다. 현시대에 필요한 전공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각종 프로그램 숙달 및 활용을 통하여 공학이 최첨단 학문으로 발전하는데 밑바탕이 되고자 매주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업을 통해 학생들에게 실생활에 필요한 컴퓨터 하드웨어, 워드뿐만 아니라 학부 수업과 관련된 캐드나 매트랩 등 다양한 프로그램 사용법을 천천히 익히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컴퓨터 프로그램을 전혀 사용할 줄 모르는 분들이나 컴퓨터에 관심이 없는 분들이라도 흥미를 가지시도록 차근차근 도와드리겠습니다. 학우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동아리 활동 사진


보이콧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2018학년도 보이콧 회장을 맡게 된 15학번 김민재입니다. 15학번 이선용 학우가 부회장을 맡게 되었고 17학번 최지혜, 17학번 황보연 학우가 총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저희 보이콧의 주 종목은 소프트볼이지만, 그 이외에도 많은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소프트볼을 못한다고 어려워하는 신입생분들이 많지만 소프트볼을 못해도 재학생, 그리고 동기와도 친해질 수 있는 동아리 보이콧!!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올해 많은 행사가 있을 예정이니 여러분의 기대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정정당당 보이콧 파이팅!!

동아리 활동 사진


엠엔디

저희 Memories & Dreams는 2010년에 만들어졌으며 사진을 좋아하는 학생들이 모인 동아리입니다.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원석과 같지만 동아리 학생들과 함께 많은 활동을 통해 점차 맞추어나가고 바꿔가면서 대학생활의 재미있는 추억을 남기고자 합니다. 학기가 시작되고 시간이 나면 평소 다니던 길이지만 다른모습을 찾아내보기도 할 것이고 다른지역으로 여행을 가서 사진을 찍고 여러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꼭 사진기를 가지고 있어야 활동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사진기가 있다면 더욱 좋겠죠^^ 여러사람들과 교류를 통하는것이 1순위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기억과 달리 언제든지 보고 싶을때 볼 수 있고 그 때를 회상하며 그 순간을 다시 즐길 수 있습니다. 학우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동아리 활동 사진


토스

안녕하십니까. 완벽한 족구인들의 모임 TOSS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족구 동아리로써 족구를 함께함으로 인해 실력을 쌓아가며 선후배*동기들과의 친목을 도모하는 동아리입니다. 2017년에 만들어진 신설 동아리기 때문에 전통은 오래되지 않았지만 전통있는 건설환경공학부대표 동아리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저희 족구 동아리 TOSS는 매주 한번이상 모임을 가지며 학기마다 족구정기전을 갖습니다. 추억을 많이 쌓고 대학생활을 함께 즐길 가족들이 많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재밌는 대학생활과 정과 의리 그리고 재미까지 넘쳐나는 토스동아리 가족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동아리 활동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