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년 백호라는 호칭 아래 축구를 좋아하는 학우들이 동아리를 창시하였으며, 2년 후인 1994년부터 POLE-MAN으로 동아리 명칭을 변경하여 지금까지 유지되고 있습니다.
매주 운동장에 모여 축구를 통해 선•후배 간의 친목을 다지고, 학부 행사에도 솔선수범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교내 축구 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며 학교 생활에 큰 활력을 주고 있습니다. 축구에 대한 열정과 관심만 있으면 누구나 폴맨의 일원이 될 수 있습니다. 운동장 푸른 잔디에서 폴맨의 상징인 빨간 유니폼을 입고 뛰고 싶다면 누구나 환영입니다.
함께 뜨거운 땀과 열정을 쏟아 폴맨의 명성과 전통을 이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개더링 (GATHERING)
개더링(Gathering)이란 서로 마음이 맞는 사람들 끼리 모임을 가지면서 활동을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주로 토목/환경/건축/설계 분야의 공모전 참가를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공모전 공고를 보고 마음에 맞는 동기 혹은 선후배와 팀을 꾸려 공모전 참가를 주 활동으로 두고 있습니다. 공모전 참가 조건에 따라 1학년 학생들은 참가에 제한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그런 경우에는 선배들의 공모전 준비를 참관하는 형식으로 활동할 계획 입니다. 공모전이 자주 있는 활동이 아니기 때문에 공모전 활동 뿐만 아니라 서로 배운 지식을 공유하는 학습의
시간을 통해 전공 수업의 이해도를 높이려는 활동도 진행합니다. 여기서 마음이 맞는 학우분들이 모여 공모전 뿐만 아니라 따로 모여서도 다양한 활동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학우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가입 문의는 20학번 염정호 010-7574-1742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링딩동은 2024년 신설된 동아리로 주 종목은 볼링이지만, 그 이외에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볼링을 못 친다고 어려워하는 학우분들이 많지만 볼링뿐 아니라
여러 가지 활동을 많이 할 예정이니 부담 갖지 말고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학우분들이 들어오셔서 신입생, 재학생분들끼리 친해져서 많은 추억 쌓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신설된 만큼 열심히 할 테니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링딩동 화이팅!
안녕하세요. 2024년 러닝메이트 회장을 맡은 23학번 서건훈 입니다. 22학번 이유현 학우가 부회장을 맡게 되었고 22학번 이현직 학우가 총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저희 러닝메이트는 비교과 자격증을 그룹 스터디로 함께 공부하는 동아리 입니다. 토익 ,컴활, 한국사 등 여러분들이 사회로 진출했을 때 빠른 취업을 이루기 위한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학우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