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건설환경공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학부
동문회

동문회


건설환경공학부 총동문회장 나영묵
친애하는 동문 여러분!반갑습니다. 울산대학교 건설환경공학부 총동문회장 나영묵 인사올립니다!

저에게 중책을 맡겨 주신 여러 동문들께서는 동문회 발전과 학과 발전을 위해 좀 더 잘 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더욱 열심히 열과 성의를 다 할 것임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누구나 학창시절을 되돌아보면 아련한 추억 속에서 미소 짓게 되는 것 같습니다.
낭만과 열정이 가득했던 그 좋았던 시절을 생각하며 여러분들을 사회에서 다시 만날 때 마다 가슴이 훈훈해 지곤 합니다.
울산대학교의 개교와 함께 40년동안 건설환경공학부는 나날이 발전해 왔습니다. 수 많은 동문들의 단합된 힘과 성원에 힘입어 우리 동문들도 시대에 걸 맞는 변화를 맞이 하고 있습니다. 40년이라는 장구한 역사가 말해 주듯이 우리 학부는 동문 발전의 모태이며 우리 동문의 마음의 고향입니다. 우리 동문은 지역사회 발전과 국가발전의 초석이 되어 화합과 단결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개교 40주년을 맞이한 올 해는 "개교 40주년 기념 총동문회"를 개최하여 동문간의 결속과 화합을 다지고 우리 학과와 재학생들에게는 자부심과 학과의 위상을 높이는 기회를 삼을 생각입니다.
국가의 발전과 가정의 행복을 위하여 사회 각 분야에서 불철주야 고생하면서도 본 동문회의 발전을 위하여 모범적으로 헌신하여 주신덕분에 이만큼 발전 할 수 있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 건설환경공학부 총동문회의 활성화를 위하여 동문여러분의 정성과 지혜를 모아 협조하여 주시기를 거듭 당부 드립니다.

울산대학교 건설공학부 총동문회장 총동문회장 사인


총동문회 조직도

총동문회 조직도



건설환경공학부 재경동문회

건설환경공학부 재경동문회



건설환경공학부 제주동문회

건설환경공학부 제주동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