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ents association
사랑하는 건설환경공학부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불굴의 투지 이긴다는 신념” 제 50대 건설환경공학부 학생회장 16학번 정원용입니다. 50대 학생회는 학부생들에게 기대어 쉴 수 있는 나무 같은 존재를 만들고 싶습니다. 그래서 ‘소통’ 이라는 단어에 집중했습니다. 신입생,재학생,편입생등 흐르는 시대에 맞춰서 카카오톡 단톡방 및 건의함을 통해 학부생들의 목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울산대학교의 중심인 공과대학 중에서도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고, 다른 학부에 비해 선후배 사이의 정이 돈독합니다. 대학에서는 모든 것이 본인에 맡겨지게 됩니다. 행동에 따른 책임과 결과는 본인 지게 됩니다. 분명 여러분 중에도 자유를 꿈 꿔온 분들이 많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모든 자유에는 책임이 따르고 노력한 만큼 얻어간다는 것을 명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점을 명심하고 울산대 공과대학 최고의 건설환경공학부 인이 되시길 바랍니다.
저희 학부는 자율적인 공부를 위해 스터디그룹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그룹은 공무원반, 공기업반, 대기업반, 학부공부반이 있으며 그에 따른 지원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그룹 못지 않게 학교 생활의 묘미인 동아리 활동도 폴맨(축구),토스(족구),M&D(학술),보이콧(소프트볼),파이오니아(학술)등이 있습니다. 대학은 공부만 하는 곳이 아닌 인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임을 느끼게 해드리겠습니다. 공대체전에서 매년 우승하는 성적을 거두며 저희 학부가 최고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게 학생회장으로써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건설환경공학부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게 해드리겠습니다.
저희 학생회는 학우 여러분들이 손을 잡고 함께 할 수 있는 길로 걸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건설환경공학부의 학생대표로서 50년 동안 선배님들이 쌓아 오신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필승을 다할 것 이며, 외적으로는 강하고 박살 낼 수 있게 학과 내부적으로는 부드러운 학생회장이 되겠습니다.
2020년에는 ‘불굴의투지 이긴다는 신념’의 건설환경공학부를 만들어 가도록 학생회가 여러분의 길잡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